[일반] 이거 뭐냐? 중국과 한국번호를 동시에 이용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시 사용 기가 막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