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청화대 빨갱이 입성 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전라도에 민노총 간부

생긴것 부터 옷 입는 스타일 까지

완전 빨갱이년

시발련 진짜 구타를 부르는 관상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