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충 게시판

[일반] 이거봐라 치매환자 재산몰수까지있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초기 중기 말기 현상있는데 

이거 맨날 치료하자면서 약물넣고 기억력감퇴시키면 가능하다.

정신병원에서 이런식으로 기억력감퇴되어 죽이는 경우도 있다.

중공에서도 인민들 사냥할때 멀쩡한 여자를 공안들이 죄도없이 끌고가서

정신병원에 집어넣고 강간하고 약물투여하고 몽롱하게 만들고 아무것도 못하면

장기파는거로 쓰이기도함. 존나 혐오스럽다 공산당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