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태극기 못들고 오성홍기는 가능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maFrv2lv_Qg?si=cXt6wh6HlIxC3FYxhttps://youtu.be/tPiovgKLvlA?si=8NdV6UnKdPHpPFkA나라 넘어갔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