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상 게시판

한국에서 태극기 못들고 오성홍기는 가능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youtu.be/maFrv2lv_Qg?si=cXt6wh6HlIxC3FYx

https://youtu.be/tPiovgKLvlA?si=8NdV6UnKdPHpPFkA

나라 넘어갔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