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사 게시판

미국 원주민들 태극기를 들고 모인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youtu.be/WJsLZBnDLrE?si=Uipgf6H4j9rkJs1J

미국이 없었으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은 존재할수가 없었음

성조기를 든다고 극우라며 내리라는 좌파들은 부끄러운줄 알아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