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이슈] 이재명 정권이 졌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이재명 정권이 졌다!

 

유권자들은 '최악의 저질'에게 지배 안 당하기 위해 한번은 손봐야겠다고 벼르고 있었다~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669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