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정권이 졌다!
유권자들은 '최악의 저질'에게 지배 안 당하기 위해 한번은 손봐야겠다고 벼르고 있었다~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6698
다음검색
이재명 정권이 졌다!
유권자들은 '최악의 저질'에게 지배 안 당하기 위해 한번은 손봐야겠다고 벼르고 있었다~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6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