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위값 병2신들만 챙기면서 신세계질서로 나아가기위한 블록체인 보팅 시스템 가는거
선관위 개뻘짓은 의도된거고
극좌찢갈이 제거 + 극우제거 이게 메인임
하수인으로 쓰이던 새기는 버려지는 순간에도 다음 스텝을 위해 써먹히는거고
부정선거 외치는 진실되고 순수한 사람들도 결국 이용당하는거지
(부정선거는 실존하나 왜곡시켜 우스꽝스럽게 만드는 전략)
(온갖 사기정황을 가리기 위해 '투표용지 부족'으로 덮어씌움)
(부실선거에 힘을 주는 모양새고 부정선거 음모론 취급하던 중위값에 있는 좌우병신들은 깨어있는 척 "저건 선관위 잘못이네" ㅇㅈㄹ하며 누구나 안심할 수 있는 블록체인 투표! ㅇㅈㄹ로할거)
선관위를 순수하게 믿은 극좌빨 병신들은 어떻게서든 선관위 실드치는 애들인데 선관위가 의도적인 뻘짓을 하면서 ㅂㅅ이됐고
극우로 프레임 씌워진 국민들은 부정선거에서 부실선거로 약화됨
선관위도 뒤에 좌빨만이 있는게 아니라 로스차일드가 있다는 걸 잊지마라
정상이라면 부정선거 결말은 부정짓해온 관련자들 강력처벌에 선관윌 검증된 사람들을 앉히고 투명성을 보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며 종이투표 수개표 현장개표를 외쳐야할텐데 블록체인으로 갈거다
갈수밖에 없는 흐름을 만들거다 늘 항상 그래왔다 그새기들은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명분 만들고 정답이 아닌 선택지만을 제시
그리고 스스로 깨어있는 척하지만 제일 멍청한 중도 인간들 위주로 즉 가장 이기적이고 비겁하고 고집쎈 쓰레기들 위주로 모임
제정신 박힌 상식인이라면 입에서 바로 선거무효 재투표 나와야지
"선거결과는 승복하는데 부실선거니까 개선할 필요가 있다"
이런 말하는 새기들은 좌빨이든 우빨이든 중도든 싹다 병신이라고 보면 된다
주변에 이런 새기 있으면 능지박아서 반드시 피해줄 인간들임
아 그런데 세상 어떻게 흘러갈 지 아니까
그냥 왤케 사람들 다 패죽이고 싶지? ㅋㅋ 아 레밍들 진짜시발
엮이지나 않고 살면 관심이라도 끄지 진짜 빨리 좀 진행하자 딥스 시벌련들아 뜸들이지 말고
빨리 인신제사하고 신세계질선지 뭔지 하라고 진행속고 존나 느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