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민이 개돼지냐”잠실7동서 멱살잡힌 선관위처장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람들도 이제 쉽게 안 넘어감 ㄷㄷ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795554“국민이 개돼지냐”잠실7동서 멱살잡힌 선관위처장4일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겪은 서울 송파구 잠실7동 제2투표소 앞에서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김범진 사무처장이 부정선거를 외치는 일부 시민들에게 항의받고 있다. 뉴시스 서울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