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7동 21시간째 대치…공무원도 “선관위, 이런 모자란 집단”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ㄷ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24553잠실7동 이틀째 대치…공무원도 “선관위, 이런 모자란 집단”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발생한 서울 송파구 잠실 제7동 제2투표소에서 투표함 반출을 둘러싼 대치가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 ‘부정선거론’을 주장해온 자유와혁신 황교안 대표와 한국사 강사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