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수능 보러 갔는데 omr 카드를 안 준다 = 투표지가 없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게 뭐가 있음? 수능은 대학공평하게 입학하는 기회가 없어진거고 투표지는 갑자기 참정권이 박탈 당한건데 이걸 얼렁 뚱땅 넘기면 그게 공산당이지 뭐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