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좌파전향이 힘든거 아니까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거지들은 푼돈 뿌려서 혹하게 하면되는데

 

부자들은 참정권을 뺏어버리겠다는 시도로 보여짐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부자동네인데

 

예삿일은 아닌 것 같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