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좌파전향이 힘든거 아니까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지들은 푼돈 뿌려서 혹하게 하면되는데 부자들은 참정권을 뺏어버리겠다는 시도로 보여짐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부자동네인데 예삿일은 아닌 것 같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