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경제에 대해 두번다시 왈가왈부하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의 수준은 진짜
유튜브 경제 렉카 채널, 커뮤니티 정치 선동 글 몇 개 보면서
오, 100조? 채권 가치? 단어 간지나네? 하고 머릿속에 저장해 뒀다가,
디시에서 아는 척할 때 배설하듯 뱉어내는 전형적인 키보드 경제학자니까 ㅋㅋㅋㅋㅋㅋ
호스피탈러야 니 수준을 딱 말해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있잖아
대학 교양 경제학 수업 딱 한 달 들은 신입생이나, 주식·환테크 6개월 차 주린이한테도 처참하게 털릴 수준이니까
어디가서 절대 경제얘기하지마라 너는 개망신당한다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
니 주제를 알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