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호스피탈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너는 경제에 대해 두번다시 왈가왈부하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의 수준은 진짜

 

유튜브 경제 렉카 채널, 커뮤니티 정치 선동 글 몇 개 보면서

 

오, 100조? 채권 가치? 단어 간지나네? 하고 머릿속에 저장해 뒀다가,

 

디시에서  아는 척할 때 배설하듯 뱉어내는 전형적인 키보드 경제학자니까 ㅋㅋㅋㅋㅋㅋ

 

호스피탈러야 니 수준을 딱 말해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있잖아 

 

대학 교양 경제학 수업 딱 한 달 들은 신입생이나, 주식·환테크 6개월 차 주린이한테도 처참하게 털릴 수준이니까

 

어디가서 절대 경제얘기하지마라 너는 개망신당한다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

 

니 주제를 알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