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수질이 매우 안좋아진것같은데?....무슨 기존보다 3배이상안좋아졋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감 10배이상안좋아진것같은데..정수기1년에한번교체하는거 거짓안하고 최대3개월도못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