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수질이 매우 안좋아진것같은데?....무슨 기존보다 3배이상안좋아졋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체감 10배이상안좋아진것같은데..
정수기1년에한번교체하는거 거짓안하고 최대3개월도못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