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 송파 상황 설명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투표소중 잠실 송파등 14개 투표소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해서 투표를 못하는 초유의 사태 발생

 

용지 어디있냐?

선관위: 50%만 뽑았다

말이되는 소리를 해라

선관위: 투표 못해서 꼬우면 소송걸어라

 

민주당: 선거 다시 못함 어쩌라고요 알빠노? 함

 

잠실 송파쪽은 투표율 80%가 넘어가는 지역인데

용지가 부족했다는건 말이 안되는 상황

 

어디 아프리카 후진국에서나 나올법한 부정선거급

조작조차 허술하게 해서 걸린듯

 

투표를 못한 시민들은 분노해서 투표함 이동 못하게 막아서는중

현상황은 이렇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