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 투표함 지켜야하는 이유 설명해줄게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지금 선관위가 제일 두려워하는게

 

국민 기본권인 참정권이 침해당했으니 선거 무효화해야한다

 

라는 명분이 서는거야



이걸 막으려면 빨리 투표종료시키고 개표 100% 완료하고

 

일단 선거 결과부터 확정지어놔야

 

투표못한사람들은 ㅎㅎ 아쉽게됐네요

 

그래도 숫자가 당락이 바뀔수준은 아니니까

 

선거는 성립된거 맞습니다 라는 어거지로 밀고갈수가 있는거임



근데 잠실은 아직도 투표함이 잠실에있거든

 

이게 계속 잠실에있으면 절대로 개표 100%가 나올수가없고

 

시간이 지날수록 제정신 박힌사람이면 재선거 해야지 하는 여론만 커질거야

 

근데 재선거는 절대로 못하거든



다음 재선거일이 언제 잡힐지모르지만 일이주안에

 

지금 여론조사대로 세팅해놓은 투표지를

 

다시 세팅하는건 불가능에 가깝거든 ㅋㅋㅋㅋ



잠실 투표함 무조건 지켜야한다

 

그래야 끝낼수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