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뭐 그놈이 그놈인거 맞긴한데 이건 좀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나 대놓고 했으면 이따구로 나오냐? 이게 말이된다고 생각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