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서울시장 선거 새로운 제보ㄷㄷ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투표지에 오세훈 정원오 두개 밖에 없었다는 사람들 제보가 나옴

https://x.com/masterofblt/status/2062202633197379673?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