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우리가 잊을 것 같니?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태극기를 던지고

시민들 있는 곳에

버스로 밀고들어오고

시민을 내동댕이치고

시민을 끌어내려하고

삼각대도 발로 찼지?

 

6/4(목)

그리고 이건 오늘

우리가 잊었을 것 같아?

오..  대구에서 태극기도 뺐었네?

6/5(금)

계속 기억할게.

제발.. 다시 일어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