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를 던지고
시민들 있는 곳에
버스로 밀고들어오고
시민을 내동댕이치고
시민을 끌어내려하고
삼각대도 발로 찼지?
6/4(목)
그리고 이건 오늘
우리가 잊었을 것 같아?
오.. 대구에서 태극기도 뺐었네?
6/5(금)
계속 기억할게.
제발.. 다시 일어나시길
다음검색
태극기를 던지고
시민들 있는 곳에
버스로 밀고들어오고
시민을 내동댕이치고
시민을 끌어내려하고
삼각대도 발로 찼지?
6/4(목)
그리고 이건 오늘
우리가 잊었을 것 같아?
오.. 대구에서 태극기도 뺐었네?
6/5(금)
계속 기억할게.
제발.. 다시 일어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