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게 진짜 국민주권 외치는거지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천박하게 무지개깃발, 응원봉따위를 흔들어대는게 아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