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계몽 늦게된애들 보고 너무 뭐라하면 안대는 이유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윤카는 애초에 대통 취임전부터 알고 

 

빌드업 하고 있었음 

 

계몽령으로 안것도 사실 빨리 안건 아님 

 

이미 숟가락 다 차려놓고 안거지 뭐 

 

결국 

 

처음부터 모두가 무시했을때 묵묵히 걸었던 사람들이 있었고

 

계속 이어받는거지 

 

든든하지 않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