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쟤네가 셋업해놓은 전략 이거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지금 민주당이랑 국힘이랑 언론들 힘 합쳐서

 

선관위를 너덜너덜하게 일점사중인데




그러면 오래전부터 부정선거라고 외쳐온 사람들도

 

"드디어 됐다!!" 이런 마음이 생기게되겠지




근데 결국 선관위 감사를 누가할까

 

지금 모든 권력 다 쥐고 있는 청와대랑 국회에서 하겠지




그렇게 선관위는 문제 많다면서

 

가족회사인것만 수면위로 드러내고

 

선관위 인사들 싹다 물갈이하고

 

"이번에는 문제가 있었지만 이전 선거에는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다"

 

하고 끝.




그러면 이제 쟤네는 이런 명분이 생기지

 

"아니 시발 조사했는데도 부정선거 아니래잖아. 민주당이 먼저 나서서 선관위 비리 캤는데? 부정선거충들 또시작이네"

 

이 빌드업중이다

 

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