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걸 깰 수 있는 치트키임
저들이 말하는 극woo 프리임도 깰 수 있음
부정선거에 대해 이제 당당히 말할 수 있음
인스타 등 sns 에 당당히 올릴수있음
이제 시위간다고도 당당히 말할 수있음
지금 상황인 걔들이 계획한 세월호 박통 탄핵 시위처럼
누구니 참여할수있는 명분이 완벽함
왜냐 이번건 정확히 국민 주권인 참정권 침해이기 때문임
그리고 좌파가 뭐라고 하면 이게 518정신 아니냐고 걔들한테 되물으면 됨?
왜냐하면 걔들이 그렇게 이야기힌 그 정신이 딱이거든
그리고 여기서 공권력으로 막는다? 그건 걔들이 말한 탱크랑 똑같음
모든게 완뱍한 상황임 이번에도 분열되거나 변질되면 그냥 끝인거임
멸공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