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세훈 당선돼도 재선거 하자니까? 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칭 중도 깨시민 비응신들아 공즈엉 재선거 다시 하자고 ㅋㅋㅋ 왜 안해주는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