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KBS에서는 재선거 햇다는데?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KBS가 독일에서는 투표용지 부족한거 총선 재선거 했다고함 ㅋㅋ 우리는 왜 안함?? 그렇게 좋아하는 민주주의 지켜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