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KBS에서는 재선거 햇다는데?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KBS가 독일에서는 투표용지 부족한거 총선 재선거 했다고함 ㅋㅋ

 

 

우리는 왜 안함??

 

 

그렇게 좋아하는 민주주의 지켜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