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용지부족 터지기 전에 7:3으로 지고있었음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4선 시장이라는 장관급 새끼가 이름 들어본적도 없는 국장급 듣보잡한테 70:30으로 발리고 있는 것도 존나 얼탱이 없었는데

 

용지부족 터지고 시끄러워지니 바로 역전함

 

병신들 걍 존나 코미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