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모든 국민이 '참정권 박탈'이라는 구호로 뛰쳐나와야 하는 상황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오세훈 받았으니 됐어 로 넘어간다면

 

 

 

 

그게 바로 미국도 내다버린 국민성이라는 증거지

 

 

 

 

 

그 때 가서 미국 왜 안 도와주냐고 뭐라하지마라 미국도 포기한 거니까 그건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