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모든 국민이 '참정권 박탈'이라는 구호로 뛰쳐나와야 하는 상황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세훈 받았으니 됐어 로 넘어간다면 그게 바로 미국도 내다버린 국민성이라는 증거지 그 때 가서 미국 왜 안 도와주냐고 뭐라하지마라 미국도 포기한 거니까 그건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