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개념으로]이럴땐 행동으로 보여야한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https://x.com/i/status/2062298861696381375

이미 학생들은 움직이는 중임

 

나도 6일에 지방에서 시위할거임

전국에서 들고 일어나야함



https://x.com/i/status/20577327489542064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