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언론에서 자꾸 잠실주민들 시위대라고 하는거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기분나쁘네

투표 못한 동네 주민들 다 열받아서 잠도 안자고 뛰어나온건데

뭔 시위대 타령이야;;;

지들처럼 전문 선동꾼이 온줄아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