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서울 그냥 포기하고 재선거여론 덮으려는게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씨발 투표를 못했다니깐?? 투표를 못한 사람이 있다고 그것도 유권자가 늦거나 지랄해서가 아니라 투표용지가 부족하다는 개병신같은 이유로 못한거라고 ㅋㅋㅋㅋ
이게 오세훈이 당선된거랑 안된거랑 무슨 상관이야 씨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