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그저 무지성 재선거 얘기하는 분탕들 많던데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역자들 다 잡지도 않고 무작정 재선거 ? 말이되나 ? 오늘 생각나는 심슨 에피소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