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그저 무지성 재선거 얘기하는 분탕들 많던데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부역자들 다 잡지도 않고 무작정 재선거 ? 말이되나 ? 

 

오늘 생각나는 심슨 에피소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