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념글 이건 진짜 소름이 돋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원리 원칙이 무너졌는데 와중에 손익 계산하냐?

 

그냥 씨발 아주 원리 원칙보다 정치적 이념이 우위에 섰네?




뭐, 선거가 이미 찍인 표가 있었네

 

중복투표가 있었네, 빳빳한 종이가 있었네

 

심지어 투표용지가 부족하질 않나

 

뭐 그 외에도 정상적인 구석이 하나도 없는데 선거때마다




부정선거건 부실선거건 이 선거 문제에 대해 조용한 것도

 

그게 어떤 방식에건 지들에게 유리하게 적용된다는 걸

 

직감적으로 느끼고 있는거라니까?

 

쟤들은 이미 정상적인 국민이 아니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