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 원칙이 무너졌는데 와중에 손익 계산하냐?
그냥 씨발 아주 원리 원칙보다 정치적 이념이 우위에 섰네?
뭐, 선거가 이미 찍인 표가 있었네
중복투표가 있었네, 빳빳한 종이가 있었네
심지어 투표용지가 부족하질 않나
뭐 그 외에도 정상적인 구석이 하나도 없는데 선거때마다
부정선거건 부실선거건 이 선거 문제에 대해 조용한 것도
그게 어떤 방식에건 지들에게 유리하게 적용된다는 걸
직감적으로 느끼고 있는거라니까?
쟤들은 이미 정상적인 국민이 아니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