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 7동 중요하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진짜 윤어게인 될 수 있는 트리거라 생각함

일주일이든 한달이든 죽치고 있으면 

개표 못하고 언론에는 "잠실 7동 일주일 지나도록 개표 못해. 시민들 재선거 촉구" 

 

이런 기사 하나 이상이라도 뜨면 바로 화제돼서 해외에서도 관심 가짐 


쟤네는 함부로 공권력 남용해서 시민들 끌어내지도 못함

 

왜냐? 지켜보는 눈이 많기 떄문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