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친구 중에 경찰인 친구가 있다.
어제 잠실 사진 보여주면서 기동대 투입 됐다고 하니까
(100명 정도 진입할 수 있는 병력이 투입된거 같음)
100명 정도면 다 잡아갈 수 있다, 더와야된다. 1000명은 와야됨.
이라고 힌트 줌.
절대 수치는 아니겠지만 더 모이면 이새끼들 할 수 있는거 없다.
모이자 인원 줄지 않게 3교대로 계속 모이자!!!
멸공!
윤어게인!
(친구의 신병을 위해 씹카오톡 캡쳐본은 생략한 점 이해바람.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