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에 더 모여야 되는 이유. 경찰 현직 피셜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친한 친구 중에 경찰인 친구가 있다. 

어제 잠실 사진 보여주면서 기동대 투입 됐다고 하니까

(100명 정도 진입할 수 있는 병력이 투입된거 같음)

 

100명 정도면 다 잡아갈 수 있다, 더와야된다. 1000명은 와야됨.

이라고 힌트 줌. 

 

절대 수치는 아니겠지만 더 모이면 이새끼들 할 수 있는거 없다. 

모이자 인원 줄지 않게 3교대로 계속 모이자!!! 

 

멸공!

윤어게인!

 

(친구의 신병을 위해 씹카오톡 캡쳐본은 생략한 점 이해바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