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설마설마 했는데 판에서도 일어났노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sonsarang3814/status/2062339174171373850?s=20여초가 참정권 침해를 존나 격렬해하지.101이후로 더 각성한거같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