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설마설마 했는데 판에서도 일어났노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https://x.com/sonsarang3814/status/2062339174171373850?s=20

여초가 참정권 침해를 존나 격렬해하지.

101이후로 더 각성한거같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