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임화수, "투표지 못받은 국민들 가만있겠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GdTN6TD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