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정원오가 가만있는거 보면 지금 상황이 진짜 외통수임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지방이라 잠실 못가서 미안하다 니들이 영웅이다

 

다들 '확신'을 가지고 '도망 못가게' 막아줘

 

개표결과에서 표 차이보다 투표 못한 사람 수가 더 많은 상황인데 바로 승복 박아버리는 이유는 다들 알겠지만 당 차원에서 지령이 내려왔기 때문임

그리고 그건 말 그대로 지금 상황이 선관위랑 찢주당 한테는 외통수인 상황이라서 그럼

지금 쟤들은 증거들고 도망칠 생각만 하고 있는거야

 

지금 이거 놓치면 바로 레거시는 묻어버리고 국조에서 찢주당이 wwe좀 하고 유야무야 넘어간다

부탁한다 힘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