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김진일도 자혁당이니까 참는거지 반복되면 욕처먹음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이 사람 말 들어주는 것도 황교안 대표님 때문에 들어준느거지

 

장난치는 것도 적당히 했으면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