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사진 보니까 미안하고 열받는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지금 바로 잡지 않으면 미래세대 아이들한데 끔찍한 독재국가 물려줄까봐 미안하고 열받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