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번엔 곱게 못지나간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www.khan.co.kr/article/202606041620001#ENT

싸그리 갈려 나갈 거고

이전의 문제도 다시 거세게 불탈 것

 

싹 다

전부

태워버려야

 

새로 시작하니까

 

진상조사?

책임사퇴?

 

[모두]가 한 몸인데?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