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통영 선관위 재검표 방식이 말이되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효표 2300개만 다시 한단다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 이미 1차로 셌던 6만7천표에서 조작 걸릴까봐 대가리 굴리는거 봐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