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통영 선관위 재검표 방식이 말이되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무효표 2300개만 다시 한단다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 이미 1차로 셌던 6만7천표에서 조작 걸릴까봐 

 

대가리 굴리는거 봐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