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은 우파집회가 아니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좌우상관없이 민주주의를 지키려는

 

사람들이야 거기서 막 황교안 외치거나

 

우파 유투버들 나대지말아라

 

황교안이든 자혁이든 누구든 한명의 국민으로만 있으라고

 

반감생기게하지말고 그러면 전국적으로 못일어나

 

안그래도 저쪽언론에서 본질 흐리려고 난리인데 먹이주지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