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상관없이 민주주의를 지키려는
사람들이야 거기서 막 황교안 외치거나
우파 유투버들 나대지말아라
황교안이든 자혁이든 누구든 한명의 국민으로만 있으라고
반감생기게하지말고 그러면 전국적으로 못일어나
안그래도 저쪽언론에서 본질 흐리려고 난리인데 먹이주지마
다음검색
좌우상관없이 민주주의를 지키려는
사람들이야 거기서 막 황교안 외치거나
우파 유투버들 나대지말아라
황교안이든 자혁이든 누구든 한명의 국민으로만 있으라고
반감생기게하지말고 그러면 전국적으로 못일어나
안그래도 저쪽언론에서 본질 흐리려고 난리인데 먹이주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