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시발 좀 눈물나긴해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짱깨새끼들한테 갈라치기당해서

헬조선이니 한2남 한3녀니 소중국이니

근 몇년간 ㅈ같은 가스라이팅 당해왔는데

 

한국은 이게 맞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