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 가야 하는 이유 알려준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1. 선관위는 미개봉표가 있어서도 선거 확정 결정을 못함

 

2. 즉 선거 종료를 위해서는 이 표가 있어야 함

 

3. 그리고 선관위가 예상보다 더 많은 사람이 와서 표가 모자랐다고 하는데.. 그 투표함에 몇표가 들었는지 모름

 

4. 선관위가 제시하는 투표용지보다 적게 들었다면

- 투표용지가 모자란 설명을 할 수가 없고

- 현재 개표된 표가 다른 경로로 유입되었다는 증거물이 됨

 

5. 그리고

선거무효는 선관위 또는 법원이 결정함

개표하거 안하면 끝임

 

현재 잠실에 있는건

 

부정선거의 현물 증거물일 수 있다는거다

 

잠실로 무조건 가야 하는 이유 알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